카테고리 없음

이찌하다 평택북부 노인 복지관 '갈맷빛 봉사단' 단장이 되다.

임중기 2024. 4. 17. 06:58

새 아침을 열며 (232)

 

어찌하다 평택북부 노인 복지관 갈맷빛 봉사단단장이 되다.

 

20232월 성남시에서 평택시로 이사하여 평택북부 노인 복지관에 가 탁구 치며, 스마트폰 활용 공부하며, 갈맷빛 봉사단에 들어가 환경운동에 참여하였는데, 2024315일 북부 복지관장님으로부터, 환경운동 갈맷빛 봉사단오전 팀 단장으로 임명장을 받았다.

 

나 자신은 지난 일 년 동안, ( ) 환 단장과 함께 환경운동에 참여하였다. ( ) 환 단장의 추천으로 단장 임명장을 받았다. 권 단장은 약 10년간 단장을 하셨는데, 적임자를 만나 추천하신다는 말씀이었다.

 

나는 단장이 무슨 일을 해야 하는가? 생각해 보니 개근하며 갈맷빛 봉사단과 친밀한 관계로 화합을 도모하는 일로 생각되어 앞으로 갈맷빛 봉사단을 잘 받드는 일이라고 생각되었다. 이리하여 갈맷빛 봉사단원과 함께 거리 청소를 더 열심히 하겠다고 생각하였다.